티스토리 뷰

춘천 맛집 가라지 춘천 당일여행

 추천 춘천 명동 조타!




봄비가 예쁘게 내리는 주말 드라이브겸 맛집


찾아 춘천 당일여행을 선택 궈궈!!


저녁식사는 가라지 BBQ에서 하기로!!


식전 빵을 주네요. 고소한 풍미!!





춘천 맛집 가라지 춘천 당일여행 추천 춘천 명동


풍미 가득한 음식들이 줄을 지어 나와요


가라지비비큐 플레이트 33,000원인데요


2인용으로 빵에 햄버거처럼 토핑을


해서 즐긴답니다.


예날 사라다? 샐러드랑 함께 먹으니 더욱 꿀맛!



춘천 맛집 가라지 춘천 당일여행 추천 춘천 명동


가라지의 인테리어도 넘 엔틱스러운게


이쁘구요 모두 직접 수제로 빵도 굽고 비비큐도


직접 하는듯 웨이팅은 약간 있는데


맛좋은 음식엔 기본이죵!


덕분에 시장 구경도 하고 육림닭강정도 하나 


포장했죠



춘천 맛집 가라지 춘천 당일여행 추천 춘천 명동


밤에 더욱 빛나던 춘천 명동거리 


마치 시장도 옆에 있고 구세대 신세대가 함께


이태원을 보는듯 신기하더라구요,



춘천 맛집 가라지 춘천 당일여행 추천 춘천 명동


이렇게 잘구워진 빠에 척척 올려 먹으니


다이어트는 생각도 안나죵!ㅎㅎ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넘 맛나맛나~~



콜라 컵이 넘 시원하니 예쁘더라구요


리필도 해주고 직원들이 친절해서


편안하게 가라지에서 저녁을 보냈네요.





춘천 맛집 가라지 춘천 당일여행 추천 춘천 명동


스파게티 매운맛의 빠쉐!!


빵과 함께 먹어도 맛나고 얼큰한 스파게티 


느낌 뚝배기 같은 용기로 먹은동안 


따듯해서 참 좋았네요.



춘천 맛집 가라지 춘천 당일여행 추천 춘천 명동


요즘은 당일여행을 선호하는 우리가족


아이들도 커가니 학원도 그렇구 당일여행


신나는 춘천여행 춘천 명동이나 가라지 레스토랑


꼭 들러보세요.추천 추천해용!~~ㅎ